노트북 백팩 추천 순위 2023 최신버전 총정리 후회없음

노트북 백팩 추천 글은 노트북이나 다양한 스마트 기기가 보급화되면서

바지 주머니나 외투 속에 모두 보관하기에는 힘들어지지 않으셨나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제품 손상을 막기 위해 엉키지 않게 해주며

안전하게 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학생들의 전유물에서 직장인을 포함한 모두가 맬 수 있는 노트북 백팩 가성비 TOP 7 랭킹 지금 시작합니다.


오늘의 추천 상품


글의 순서

아래에 있는 추천 목록을 터치할 경우, 해당되는 제품으로 내려갑니다.

글의 순서


10 가지 중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골라 보세요.

강아지 사료 추천 상품 중 3번 째 상품이 직접 샀던 상품이네요.

글을 읽는 시간에 따라 가격 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글이 작성된 시점에서의 가격보다 더 싸질 수도 있어요.

따라서 관심 있는 상품에서 할인가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가격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만족할만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평점이 좋은 상품부터 바로 터치해 보세요.

이 글을 보는 분들이 정확한 제품을 잘 찾을 수 있게 제품의 이름을 “그대로” 표기했습니다.

가격, 할인율, 별점, 후기 정보가 한 눈에 들어오도록 표로 정리했으니, 빠르게 확인하세요!

뿐만 아니라 이미지를 누르면 자세한 정보와 실제로 구매한 사람들의 후기까지 확인해볼 수 있어요.


노트북 백팩 구매 가이드

1. 노트북 사이즈

  • 노트북의 인치는 화면의 크기로 노트북 사이즈와는 다른 크기입니다.
  • 노트북의 외관 사이즈를 먼저 측정한 다음
  • 노트북 가방 제품 사이즈와 비교해 구매해 가방과 노트북이 맞지 않을 위험을 줄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제품의 재질

  • 생활방수 기능을 지원하는 소재나, 노트북을 보호할 수 있는 쿠션 소재가 사용되었는지,
  • 스크래치를 방지할 수 있는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였는지도 꼼꼼하게 살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또 백팩이라 등 부분에 통풍이 잘되는 소재를 고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3. 무게감

  • 노트북 자체에도 무게감이 있기 때문에 가방의 무게는 최대한 가벼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 또 노트북 무게로 인해 가방 모양이 찌그러진다면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없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 노트북 무게로 가방 모양이 찌그러지지 않는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4. 다양한 수납공간

  • 노트북 가방 속에는 노트북만 수납하는 것이 아니라 어댑터나 마우스, 그리고
  • 외장하드 등 각종 주변기기까지 휴대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이런 다양한 기기들까지 수납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는 제품을 고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노트북 백팩 추천 바닐라문 비즈니스 노트북 백팩

노트북 백팩 추천 1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상품은 바닐라문 비즈니스 노트북 백팩입니다.

PU+합성 고분자 폴리아미드 원단을 사용하여 노트북을 보호할 수 있는 가방 두께와 착용시 가벼움을 느끼는 무게 사이의 최적의 밸런스를 구현한 상품입니다.

가운데 메인 완충 패드를 기준으로 양쪽 듀얼 메인 수납공간이 있어 최대 43.18cm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고 따라서 1박 2일 출장이나 여행 시 가방 하나로도 편안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앞과 옆에 달린 주머니로 다른 기기들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다용도 앞주머니를 통해 여러 가지 물품들을 실용적이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도난방지 뒷주머니를 통해 지갑이나 여권등 중요한 귀중품들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등판과 어깨 끈에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4분할 쿠션 시스템과 압축 EVA 폼을 사용하여 노트북을 넣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인체공학적인 라인과 두껍고 넓은 어깨끈을 사용하여 장시간 착용시 생기는 불편함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장점

어깨끈이 편안함

수납공간이 많음

방수가 가능함

단점

반품시킨 제품이 올 수도 있음

마감처리가 부실한 부분이 있음

몇몇 상품에 발자국이나 먼지가 묻어있음


2. 노트북 백팩 추천 BAGSON 직장인 슬림 초경량 노트북 백팩 1162

노트북 백팩 추천 2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상품은 BAGSON 직장인 슬림 초경량 노트북 백팩 1162입니다.

이 상품은 체계적인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젖은 소지품과 세면도구 등을 보관하기 좋게 방수 처리된 공간이 있고 건습 지퍼 포켓이 있습니다. 또한 안전하고 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전자기기 수납 공간부터 가방의 내부가 깔끔할 수 있도록 수납포켓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USB 디바이스 포트가 있기 때문에 내부에 보조 배터리를 연결하여 외부 디바이스를 연결하고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충전이 가능합니다.

외부 충격으로부터 전자 기기 및 서류를 안전하게 보관해주고 생활 방수코팅처리이 되어 있어 비와 물 걱정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방 뒷면에 캐리어 손잡이를 결합하는 스트랩이 있어 편안한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부드러운 그립감과 슬림한 지퍼슬라이드로 심플함을 더 했으며 키링 고리로 길이조절 버클로 실용적이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점

수납공간 분리가 잘 되어있음

생활방수 코팅처리 되어있음

어깨가 편안함

단점

가방의 외형이 잘 유지되지 않음

손잡이가 딱딱함


3. 노트북 백팩 추천 애드에딧 모르딕 백팩 + 키링

노트북 백팩 추천 3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상품은 애드에딧 모르딕 백팩 + 키링입니다.

이 상품은 메인포켓과 노트북 수납이 구역별로 나누어져 있어서 전자 제품들을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16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넉넉한 크기의 파우치가 있으며 벨크로 잠금장치로 외부 충격에도 흔들리지 않게 도와주며 별도의 캐리어 밴드가 있어 캐리어 손잡이 부분에 고정이 가능하고 여행 중에도 가볍고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통기성이 좋은 어깨와 등 패드로 장시간 착용 시 오랜 시간 착용했을 때 어깨 불편함을 최소화하였고 폴리에스테르 원단 내부에 2회에 걸친 PU 코팅 가공 과정을 거쳐 빗물 등의 물방울이 가방 내부로 스며드는 현상을 방지해줍니다.

내부와 연결된 USB 포트가 외부에 있어 가방 안쪽에 보조배터리를 연결하면 백팩 밖에서도 전자제품 충전이 가능하며 백팩 외부에도 다양한 포켓이 있어 여권이나 핸드폰, 그리고 아이패드 등 자주 사용하는 소지품을 분리 보관할 수 있습니다.

장점

원단이 두꺼움

포켓이 여러개로 나뉘어져 있음

생활방수가 잘 되는 편임

단점

텀블러 포켓이 없음

각진 부분에서 지퍼를 열고 닫는 것이 부자연스러울 수 있음


4. 노트북 백팩 추천 아이백스 비지니스 노트북 프리미엄 백팩

노트북 백팩 추천 4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상품은 아이백스 비지니스 노트북 프리미엄 백팩입니다.

백팩에서 브리프케이스로 전환이 가능해 사무용 서류가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백팩에서 브리프케이스로 전환 시 깔끔하게 스트랩포켓에 넣을 수 있어 불편하지 않습니다.

사용 목적에 따라 키홀더, 메쉬포켓, 태블릿 PC/노트북 수납, 대용량 메인 수납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어 편리하고 디바이스 전용 / 노트북 수납공간 뿐만 아니라 세분화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오프닝 각도조절이 30도, 90도, 그리고 180도로 가능해 목적에 따라 여러 각도로 오픈이 가능하며 가방 내부 포켓속에 보조배터리와 연결하여 이동중에도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고 락 시스템 잠금장치가 있어 안전하게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엄선된 원단과 완벽한 결합으로 생활방수원단으로 만들어졌고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절단방지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이동중이거나 여행할 때도 캐리어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점

디자인이 깔끔함

가방 모양이 잘 유지됨

수납 공간이 많아서 편리함

단점

충전기 주머니가 등을 뻐근하게 만듬

번호 잠금을 사용하기 어려움

가방 손잡이가 거추장스러움


5. 노트북 백팩 추천 복나이트 노트북가방 여성 남자 여행용 백팩 노트북 백팩

노트북 백팩 추천 5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상품은 복나이트 노트북가방 여성 남자 여행용 백팩 노트북 백팩입니다.

두 개의 핸들로 디자인되어 어깨나 손에 맬 수 있으며 뒷면의 어깨끈을 수납할 수 있고 일상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대용량 다층 저장 공간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하나의 팩으로 노트북부터 태블릿, 휴대전화, 그리고 카메라를 포함한 잡지와 지갑 등을 모두 수납할 수 있습니다.

조정 가능한 어깨 끈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이 가능하고 지퍼는 하드웨어 더블 슬라이더 디자인이라 당기기 쉬우며 어깨 끈은 통기성이 있으며 장시간 사용 후 어깨가 피곤하지 않습니다. 또한 통기성을 보장하는 첫 번째 레이어, 메쉬 스폰즈 릴리프의 두 번째 레이어, 그리고 세 번째 레이어는 감압 효과가 있어 편안합니다.

비와 물 튀김에 효과적으로 저항하고 개인소지품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고밀도 비말 방지 패브릭으로 제작되었으며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원단으로 관리하기 쉽고 흠집이 나지 않으며 단단하고 유연합니다.

장점

모양이 변형되지 않음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음

어깨끈이 넓음

단점

흠집이 잘 생김

USB 포트를 잘 사용하지 않음


6. 노트북 백팩 추천 엘레컴 3way 투톤 파스텔 데일리 백팩

노트북 백팩 추천 6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 상품은 엘레컴 3way 투톤 파스텔 데일리 백팩입니다.

이 상품은 메인 포켓, 측면 포켓 2개, 그리고 후면 포켓과 L자형 전면포켓, 그리고 후면 어깨 수납 포켓, 전면 히든 포켓 등 섬세하게 분리된 디자인 백팩으로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합니다.

사용 목적에 따라 키홀더, 메쉬포켓, 태블릿 PC/노트북 수납, 대용량 메인 수납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어 편리하고 디바이스 전용 / 노트북 수납공간 뿐만 아니라 세분화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겉감과 안감으로 밝은 파스텔 톤의 두 가지 색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실용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챙긴 상품입니다.

최대 13.3인치의 노트북까지 수납이 가능한 수납 전용 포켓이 있으며, 중앙 지퍼를 이용하여 수납 공간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가방 뒷면에 캐리어용 고정 벨트가 있기 때문에 일상 생활에서 뿐만 아니라 여행을 다닐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겉감이 부드러운 주름 가공원단과 표면 발수가공 처리한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방수는 되지 않지만 튼튼하고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편리합니다.

장점

디자인이 예쁨

수납공간이 다양함

단점

방수가 되지 않음

스크래치가 있음


7. 노트북 백팩 추천 데일리큐브 남여공용 남성 여성 가벼운 직장인 학생 노트북백팩 방수 여행 캐주얼 백팩 빽백 책가방 backpack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곱 번째 상품은 데일리큐브 백팩입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 3D 쿠션으로 어깨와 허리에 부담은 덜어주고 푹신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노트북과 책 등을 넣어도 등 배김이 없고 장시간 메고 다녀도 보다 안정적이고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고가 캠핑 텐트 외관 보호용 돔과 타프에 사용되는 옥스퍼드 천 원단을 사용하여 경량, 내마모성, 방수, 내구성 등에 압도적으로 우월하며 생활 속 발생되는 크고 작은 스크래치 걱정없이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내마모성과 생활방수가 탁월하여 고밀도 방직으로 오염물이 흡수되기 전에 흘려보내고, 내부충전재를 적용하여 사후관리까지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사용 목적에 따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편리한 사용성을 갖춘 상품, 직장인이나 학생 가방으로 좋은 심플 모던한 디자인, 그리고 공간의 혁신을 일으킨 멀티 스토리지 디자인까지 여러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장점

착용감이 좋음

수납공간이 많음

보조배터리 연결이 가능함

단점

냄새가 심함

지퍼 박음질이 좋지 않음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받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