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거치대 추천 순위 및 거치대 받침대 TOP7 후회 없는 리뷰

노트북 거치대 추천 글을 읽기전 질문하고 싶습니다.

업무작성부터 영화감상, 그리고 게임까지 많은 일을 노트북으로 하는 요즘

낮은 곳에 있는 노트북을 보느라고 목이 뻐근하지는 않으셨나요?

그래서 추천드립니다.

바른 자세를 가질 수 있고

거북목 자세를 예방할 수 있으며

거기에 쿨링기능까지 기대할 수 있는!

여러분의 노트북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줄 가성비 노트북 거치대 랭킹 TOP 7 지금 시작합니다


오늘의 추천 상품


글의 순서

아래에 있는 추천 목록을 터치할 경우, 해당되는 제품으로 내려갑니다.

글의 순서


10 가지 중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골라 보세요.

강아지 사료 추천 상품 중 3번 째 상품이 직접 샀던 상품이네요.

글을 읽는 시간에 따라 가격 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글이 작성된 시점에서의 가격보다 더 싸질 수도 있어요.

따라서 관심 있는 상품에서 할인가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가격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만족할만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평점이 좋은 상품부터 바로 터치해 보세요.

이 글을 보는 분들이 정확한 제품을 잘 찾을 수 있게 제품의 이름을 “그대로” 표기했습니다.

가격, 할인율, 별점, 후기 정보가 한 눈에 들어오도록 표로 정리했으니, 빠르게 확인하세요!

뿐만 아니라 이미지를 누르면 자세한 정보와 실제로 구매한 사람들의 후기까지 확인해볼 수 있어요.


노트북 거치대 구매 가이드

1. 각도 조절

  • 노트북을 바른 자세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용자에 맞게 노트북의 위치를 조정해야 합니다.
  • 노트북 거치대의 각도 조절이 어느정도로 되는지, 조절 방법이 쉬운지를 체크해봐야 합니다.
  • 1단 조절만 가능한 제품보다는 2단 이상으로 세밀한 조절이 가능한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2. 쿨링 기능

  • 거치대의 쿨링 기능은 노트북 하단에 공간을 만들어 열을 식혀주는 방식입니다.
  • 노트북을 받쳐주는 부분이 막혀있는 제품보다는 뚫려있거나 구멍이 뚫려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용도

  • 노트북을 사무실이나 집에서 거치용으로 쓰시는 분들도 있고 카페에서 휴대용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 거치용이라면 휴대성을 고려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무게나 크기는 고려하지 않아도 되지만
  • 휴대용이라면 적당한 무게와 크기를 고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노트북 거치대 추천 어뮤즈하우스 프리미엄 초경량 접이식 강화 ABS 노트북 거치대

노트북 거치대 추천 1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상품은 어뮤즈하우스 프리미엄 초경량 접이식 강화 ABS 노트북 거치대입니다.

10단계 높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 개인 체형에 맞는 최적의 자세로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으며 높이 조절을 세부적으로 할 수 있어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는 최적의 자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 사용 시 나오는 열기가 즉각적으로 빠져나가 노트북 과열을 최소화하고 노트북 스크래치를 방지하고 바닥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하단 미끄럼 방지 2개, 전면 미끄럼 방지 4개, 그리고 바닥 미끄럼 방지 4개 총 10개의 논슬립 실리콘 패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올바른 자세를 유도하여 거북목 증후군과 척추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며 내부에 메탈이 들어간 고강도 ABS 소재와 삼각 지지대 구조는 최대 15kg의 무게를 안정감있게 지탱해줍니다.

약 200g의 가벼운 무게와 접이식 기능으로 가방에 담아 휴대하며 사용하기 최적화되어 있고 노트북뿐만 아니라 태블릿 PC, 사이즈가 작은 스마트폰까지도 문제없이 모두 거치가능합니다.

장점

크기가 작아 휴대하기 편함

무게가 가벼움

높이와 각도 조절이 다양함

단점

각도 조절할 때 거치대가 잘 안 움직일 수 있음

지지대가 거슬릴 수 있음

단수를 조정할 때 노트북 탈착이 자유롭지 못함


2. 노트북 거치대 추천 감비앤코 마일던트 맥북 노트북 높이조절 거치대 스탠드

노트북 거치대 추천 2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상품은 감비앤코 마일던트 맥북 노트북 높이조절 거치대 스탠드입니다.

이 상품은 최대 하중이 30kg이기 때문에 무거운 노트북은 물론이고 두꺼운 책도 안정적으로 거치합니다.

또한 일반적인 거치대와는 다르게 높이조절을 연결부를 조이고 푸는 방식으로 36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하게 하며 이에 따라 쇼파, 카페, 그리고 사무실 등 어디에서 어떤 자세든 내 눈에 최적의 각도로 맞출 수 있습니다.

즉각적인 쿨링효과가 있기 때문에 노트북 발열 문제도 말끔히 해결할 수 있고 17인치 노트북은 물론 아이패드와 전공서적, 책, 그리고 스마트폰까지 모두 거치가능한 만능 거치대입니다.

미끄러짐과 작은 스크래치까지도 방지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고무패드가 달려있고 고급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하여 생수 한 병보다 가벼운 무게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들고 다니기 편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블랙과 실버 두 가지 컬러가 있어 거치대의 기능을 포함하면서 감성까지 챙긴 제품입니다.

장점

무게가 많이 나가는 제품도 잘 버팀

조립이 쉬움

각도 조절이 다양함

단점

공구가 함께 오지 않는 경우가 있음

시간이 지날수록 견고함이 느슨해짐


3. 노트북 거치대 추천 미아크 초경량 고급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노트북 거치대 추천 3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상품은 미아크 초경량 고급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입니다.

사용자의 원하는 높이와 각도를 조절하여 가장 편안한 시야각을 제공하고 미끄럼 방지패드가 넓은 면적으로 디자인되어 스크래치 방지와 흔들림이 없는 안정적인 설계 구조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상판 면에는 스크래치와 흔들림 방지 처리가 되어 있고 바닥면에는 미끄럼 방지와 고정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디테일한 설계와 고정밀 CNC 가공법으로 만들어진 이 상품은 열 방출 쿨링효과 디자인으로 되어있어 39개 타공망이 노트북 및 전자기기 열을 방출하고 자연 냉각시켜 과열을 방지합니다.

33.02cm 크기의 노트북뿐만 아니라 38.1cm, 43.18cm의 다양한 사이즈의 노트북과 태블릿도 거치대에 호환이 가능하며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가볍고 튼튼하며 편리한 휴대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내구성이 좋고 깔끔한 고급 마감 처리로 제작되었습니다.

장점

수평 높이가 잘 맞음

고무패드들이 잘 붙어있음

무게가 가벼움

단점

각도 조절이 힘들 수 있음

스크래치 위험이 있음


4. 노트북 거치대 추천 소이믹스 알루미늄 각도조절 노트북 맥북 거치대 SOME1X

노트북 거치대 추천 4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상품은 소이믹스 알루미늄 각도조절 노트북 맥북 거치대 SOME1X입니다.

거북목을 더욱 예방하기 위해 눈이 편안한 5단 각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 맞춤 높이를 제공하고 편안한 시야각을 제공하고 편안한 자세를 유도하여 노트북 사용 시 피로도를 낮춰줍니다.

소이믹스 노트북 거치대 SOME1X는 완벽히 일자로 접히는 디자인으로 휴대가 편리합니다. 따라서 집, 사무실, 카페, 야외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파우치를 구성하여 휴대하기가 더욱 편리해집니다.

뿐만 아니라 이 거치대는 와콤 태블릿, 아이패드 드로잉 및 펜 작업에도 특화되어 있으며 상황에 맞는 각도 조절로 드로잉 완성도를 높일 수 있고, 쿨링 거치대로 발열을 줄이고 통기성이 좋아 장시간 사용해도 쾌적합니다.

고급 실리콘 패드가 장착되어 노트북이 미끄러지지 않고 마찰에 의한 스크래치 염려 없이 안정적으로 거치되며 아이패드부터 39.62cm 노트북까지 다양한 기기를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습니다.

장점

고무 패킹 처리가 잘 되어있음

흔들림이 없음

높이 조절이 자유자재로 가능함

단점

거치대 다리 부분이 헐거움

바닥면과의 마찰력이 부족함

작은 크기의 제품은 상처가 날 수 있음


5. 노트북 거치대 추천 감성공장 알루미늄 접이식 15단 노트북 거치대

노트북 거치대 추천 5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제품은 감성공장 알루미늄 접이식 15단 노트북 거치대입니다.

접어서 간편하게 보관가능하고, 경량화로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며 실리콘 미끄럼 방지 패드가 바닥면과 지지대 면에 부착되어, 노트북 스크래치 및 미끄럼을 방지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중 삼각 지지대로 되어 있어 타이핑 시 흔들림이 없으며, 고품질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하여 견고하고 튼튼합니다. 또 개방형 디자인으로 열기를 빠르게 발산하여, 노트북이 발열로 인해 멈추는 현상을 방지합니다.

견고한 버클 시스템으로 단단히 고정되어 쉽게 미끄러지지 않으며, 안정적인 구조로 노트북을 지지해주고 실리콘 소재의 패드를 적용하여 노트북을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하고 흘러내리지 않게 잡아줍니다.

바닥면에도 적용된 실리콘 미끄럼 방지 패드가 한번 더 노트북을 미끄럼과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해줍니다.

그리고 43.18cm 노트북부터 39.62cm, 그리고 32cm의 모든 노트북의 거치가 가능해 편리한 거치대입니다.

장점

배송이 빠름

미끄럼방지가 잘 되어 있음

바닥에 고정이 잘 됨

단점

경사를 완만하게 할 때 불편함

나사 품질이 좋지 않음


6. 노트북 거치대 추천 홈플래닛 접이식 휴대용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노트북 거치대 추천 6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 상품은 홈플래닛 접이식 휴대용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입니다.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모던하고,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진 이 상품은 6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 맞춤 높이를 제공하고 편안한 시야각을 제공하고 편안한 자세를 유도하여 노트북 사용 시 피로도를 낮춰줍니다.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어 안정적으로 거치가 가능하며 받침대와 바닥면에 방지패드가 적용되어 있어 꼼꼼합니다.

자연 통풍 구조 설계로 자연적인 냉각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접었을 때 초소형으로 휴대가 편리할 뿐만 아니라 전용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어 보관이 쉽습니다.

듀얼 모니터로 사용할 때 거치대가 받침대 역할을 해 가성비가 좋으며 거북목 방지에 효과적이고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무게감이 있고 튼튼합니다.

43.18cm 노트북부터 39.62cm, 그리고 32cm의 모든 노트북의 거치가 가능해 편리한 거치대입니다.

장점

가볍고 휴대가 좋음

발열 방지가 잘 됨

가성비가 좋음

단점

높이 조절이 약간 짧음

걸쇠가 단단하지 않은 것 같아 잘 고정해야 함


7. 노트북 거치대 추천 소이믹스 프리미엄 알루미늄 리프트 노트북 거치대 맥북 스탠드 받침대 SOME2H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곱 번째 상품은 소이믹스 프리미엄 알루미늄 리프트 노트북 거치대 맥북 스탠드 받침대 SOME2H입니다.

높이 조절이 가능해 데스크탑 옆에서 완벽한 듀얼스크린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와콘 태블릿, 아이패드 드로잉 및 펜 작업에도 특화되어 있으며 상황에 맞는 높이 각도 조절로 드로잉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쿨링 거치대로 발열을 줄이고 통기성이 좋아 장시간 사용해도 쾌적하고 위 아래로 슬라이드가 가능한 리프트를 통해 리프트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실리콘 패드가 장착되어 노트북이 미끄러지지 않고 마찰에 의한 스크래치 염려없이 안정적으로 거치됩니다.

사용하는 상황에 따라, 그리고 매일 바뀌는 컨디션에 따라 사용자 맞춤 높이로 편안한 노트북 생활이 가능하고 따라서 편리한 높이 조절로 노트북을 데스크탑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 디자인이기 때문에 휴대가 편리하고 집, 사무실, 카페, 그리고 야외까지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점

리프트 높이가 자유롭게 조절가능함

실리콘 패드 처리로 안정적임

높이 조절 부분과 몸통이 튼튼함

단점

사용설명서가 없음

수평이 안 맞을 수 있음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받울 수 있습니다^^

#노트북 거치대 추천 #노트북 받침대 추천 #노트북 스탠드 추천 #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