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프라이기 추천 TOP 7 이마트 필립스 리빙 감자 튀김 스팀 소시지 422 포함

에어프라이어가 대중화되면서, 식품업계의 트렌드가 바뀌고 있습니다.

다양한 레시피가 만들어지고 에어프라이어에 적합한 냉동식품, 반조리 식품 등이 새롭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에어 프라이어의 높은 인기만큼, 많은 브랜드에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그러나 상품을 잘 알아보지 않았더라도 괜찮습니다.

가성비가 매우 좋은 상품 위주로 해서 추천하기 때문입니다.

가격 거품 없는 저렴하고 품질 좋은 에어 프라이기를 하나하나 꼼꼼하게 비교 분석했습니다.

고객님의 시간은 금처럼 소중하니까요….

품질 좋은 에어 프라이기 추천 제품 랭킹 TOP 7 지금 알아보실까요??


오늘의 추천 상품


글의 순서

아래에 있는 추천 목록을 터치할 경우, 해당되는 제품으로 내려갑니다.

글의 순서


7가지 중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골라 보세요.

에어프라이기 추천 상품 중 3번 째 상품이 직접 샀던 상품이네요.

글을 읽는 시간에 따라 가격 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글이 작성된 시점에서의 가격보다 더 싸질 수도 있어요.

따라서 관심 있는 상품에서 할인가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가격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만족할만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평점이 좋은 상품부터 바로 터치해 보세요.

이 글을 보는 분들이 정확한 제품을 잘 찾을 수 있게 제품의 이름을 “그대로” 표기했습니다.

가격, 할인율, 별점, 후기 정보가 한 눈에 들어오도록 표로 정리했으니, 빠르게 확인하세요!

뿐만 아니라 이미지를 누르면 자세한 정보와 실제로 구매한 사람들의 후기까지 확인해볼 수 있어요.


에어 프라이기 추천 구매 가이드

1. 용량과 크기

  • 에어프라이기의 용량은 재료를 넣어 요리하는 바스켓의 크기를 나타내며, 용량이 커질수록 가격도 비싸집니다. 바스켓 형의 경우 대부분 2~8L이며 6~10인용 밥솥 크기와 둘레는 비슷하며 높이는 5~10cm정도 됩니다. 최근에는 10L 이상의 제품도 출시되고 있기에 보관할 공간을 확인하여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조리성능

  • 에어프라이기에서 맛있는 요리가 만들어지기 위해서는 충분한 온도로 가열이 되어야 하는데, 대부분의 제품 온도 범위가 80~200℃로 큰 차이는 없습니다. 250℃까지 더 높은 온도로 조절이 가능한 제품도 있지만, 대부분의 음식재료가 200℃ 미만에서 조리되기 때문에 더 높은 온도의 제품을 구매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지나치게 낮은 소비전력의 제품은 온도를 충분히 올리지 못하거나, 조리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므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3. 사용 편의

  • 조작 방식에 따라 다이얼이나 버튼, 그리고 터치방식 등이 있습니다. 각각의 장점이 있지만 단점도 있기에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 팬은 사용하는 에어프라이기는 선풍기와 비슷한 정도의 소음이 발생하고 상품별로 소음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소음에 민감하다면 구매 전 확이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오븐 형은 세척이 어렵기 때문에 분리형 열선덮개를 선택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4. 부가기능

  • 에어프라이기 추천 제품들은 다양한 기능들을 지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위에서 언급했던 내용 외에 투명창이나 자동조리모드, 보온, 오픈겸용 트레이, 자동 열차단, 풍량 조절등 다양한 부가기능이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필요한 기능이 무엇이 있을지 고려한 후 선택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1. 에어 프라이기 추천 아이닉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16L + 7종 조리도구

에어 프라이기 추천 1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상품은 아이닉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16L + 7종 조리도구입니다.

대용량 오븐형 에어프라이기인 이 상품은 에어프라이기 기능뿐만 아니라 오븐, 토스터, 로티세리 기능, 식품건조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완벽한 기능에 안전한 에어프라이기를 만들기 위해 기기 내부를 포함한 회전팬, 열선, 그리고 문틀까지 모두 스테인리스로 교체하였고 거기서 멈추지 않고 음식물이 닿는 조리도구와 기름받이까지 모두 스테인리스 소재로 변경하였습니다.

2500RPM의 회전팬 속도를 통해 열풍이 재료에 골고루 전달되어 고르게 익고 재료의 겉과 속이 알맞게 익고 촉촉함이 유지되며,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요리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에어 프라이기 추천 제품입니다.

5중 나선형 파워열선으로 열 전도율을 150% 개선하였으며 200도까지 고속 히팅이 가능하고 예열이 따로 필요하지 않아 조리시간이 많이 단축됩니다.

1년간 무상 안심 A/S가 가능하고, 본사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A/S를 처리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장점

관리가 편한 에어 프라이기 추천 제품

열이 골고루 전달됨

용량이 커서 좋음

단점

소음이 조금 큼

잔기스가 있음

높은 온도에서 바깥 표면이 조금 뜨거움


2. 에어 프라이기 추천 재원전자 버디쿡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3.9L

에어 프라이기 추천 2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상품은 재원전자 버디쿡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3.9L입니다.

버디쿡 에어프라이어는 최소 80도에서 200도까지 고온의 열기를 고속으로 순환시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환상적인 튀김요리를 보여줍니다.

3.9L의 대용량 설계로 제작되어 부피가 큰 닭요리나 육류요리도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온 가족이 부족함없이 튀김요리를 함께, 그리고 맛있게 먹기 좋은 에어 프라이기 추천 상품

화재로부터 안전하고 빠른 예열이 가능한 열전도율이 높은 스테인레스를 사용하여 빠르게 뜨거운 공기를 만들어 효율성을 높였고 강력한 모터와 소음이 적은 조용한 디자인을 통해 조리할 때도 조용하고 편안함 속에서 기다릴 수 있습니다.

바스켓이 분리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자동 전원 차단 기능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 상품은 아이들이 장난치거나 무심코 바스켓을 열어도 에어프라이어 전원이 작동하지 않아 화재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시간/온도 조절 다이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간편한 튀김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성비 에어 프라이기 추천 상품!

장점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음

타사 상품보다 훨씬 바삭함

사용법이 편리함

단점

소음이 심함

첫 사용시 공회전이 필요함

중국산 제품임


3. 에어 프라이기 추천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5L

에어 프라이기 추천 3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상품은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5L입니다.

많은 양도 한번에 할 수 있도록 5리터 대용량이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습니다. 4인 가족은 물론 근사한 파티 음식까지 조리할 수 있는 넉넉한 용량을 제공하는 에어 프라이기 추천 제품

최대 200도의 강력한 열기가 재료를 고르게 감싸기 때문에 기름을 넣지 않아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조리합니다. 또한 강력한 열기가 바스켓의 사이드 에어홀을 통해 토네이도를 형성하여 단시간에 더 바삭하고 담백한 튀김요리를 완성해줍니다.

시간과 온도 설정이 가능해 요리에 간편함을 더했습니다. 다이얼을 가볍게 돌려 필요한 시간과 온도만 맞추면 되기 때문에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가 완성됩니다.

바스켓이 본체로부터 분리가 되어 재료를 간편하게 넣을 수 있고 세척 및 관리도 편하기 때문에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원터치 탈착버튼으로 바스켓과 영기가 쉽게 분리되고 불소수지 코팅으로 음식이 잘 눌러붙지 않습니다. 또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과 함께 사용하면 조리 후 세척이 더욱 쉬워집니다.

장점

소음이 생각보다 적음

용량이 큰 에어 프라이기 추천 제품

음식 냄새가 나지 않음

단점

공회전이 필요함

스크래치가 조금 있음

디자인이 사용하기에 불편함


4. 에어 프라이기 추천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3.5L

에어 프라이기 추천 4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상품은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3.5L입니다.

최대 200도의 강력한 열기가 재료를 고르게 감싸기 때문에 기름을 넣지 않아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조리합니다.

바스켓이 본체로부터 분리가 되어 재료를 간편하게 넣을 수 있고 세척 및 관리도 편하기 때문에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원터치 탈착버튼으로 바스켓과 영기가 쉽게 분리되고 불소수지 코팅으로 음식이 잘 눌러붙지 않습니다. 또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과 함께 사용하면 조리 후 세척이 더욱 쉬워집니다.

시간과 온도 설정이 가능해 요리에 간편함을 더했습니다. 다이얼을 가볍게 돌려 필요한 시간과 온도만 맞추면 되기 때문에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가 완성됩니다. 온도 조절은 80도에서 200도까지 조절이 가능하고 시간 조절은 0~30분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3.5L의 용량으로 4인 가족이나 1인 가구, 혹은 신혼부부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한 용량입니다.

튀김뿐만 아니라 크로아상같은 베이킹까지 모두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로 할 수 있습니다.

에어 프라이기 추천 제품, 얼른 구매해야겠죠?

장점

조작이 간편한 에어 프라이기 추천 제품

바스켓의 청소가 편함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은 에어 프라이기 추천 상품

단점

돌릴 때 약간 냄새가 남

종이호일과 크기가 잘 안 맞음

선이 짧아 고정된 장소에서 사용하기 좋음


5. 에어 프라이 추천 로헨 대용량 스텐에어프라이어 16L

에어 프라이기 추천 5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상품은 로헨 대용량 스텐에어프라이어 16L입니다.

로헨 에어프라이어는 완성도 높은 음식을 위한 로헨만의 조리 기술을 사용하여 2500RPM과 5중 열선을 사용하였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 퍽퍽하고 메마른 음식을 접한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강한 열을 적정한 열풍 속도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안전한 고급 스테인리스를 사용하였습니다. 내부와 상부, 그리고 회전팬 모두 고급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었으며 조리도구까지 스테인리스로 만들었습니다.

세 번째 특징은 바로 16L 대용량 오븐형이라는 것입니다. 주방 싱크대에 적합한 사이즈인 이 상품은 일반 냉동 피자 레귤러 사이즈가 조리 가능한 크기이고 이는 음식 조리와 배치를 고려하여 최적화된 내, 외부 크기가 16L로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기능의 멀티 쿡커나 내부가 잘 보이는 투명 도어와 내부조명, 활용도 좋은 조그 다이얼, 가족을 생각한 안전 설계,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간편 세척 등의 특징이 있습니다.

장점

화력이 좋은 에어 프라이기 추천 가성비 제품

열 전환이 좋음

조리가 간편함

단점

약간의 잔기스가 있음

고정판이 없어 문을 조심히 열어야 함

거름망에 수세미가 낌


6. 에어 프라이기 추천 매직쉐프 쿡메이드 7.7L 에어프라이어

에어 프라이기 추천 6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 상품은 매직쉐프 쿡메이드 7.7L 에어프라이어입니다.

이 상품은 열순환 방식 조리법을 이용하여 깔끔한 주방 환경 및 쾌적한 요리로 가족의 건강을 책임집니다. 열기를 순환시켜 위 아래는 물론 측면까지 360도로 순환하여 빠르고 골고루 요리를 완성하며 제품 뒷면에 에어홀이 있어 공기를 흡수하고 배출하는 시스템으로 요리가 진행됩니다.

열선에서 발생되는 200도의 높은 열기를 전체적으로 순환시켜 음식을 고르게 익혀 빠른 조리를 할 수 있고, 저소음 모드로 조용하게 요리에 집중할 수 있도로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며,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 사용으로 음식 바닥이 눌러 붙지 않으며, 간단히 세제와 물로 깨끗하게 행궈 정리할 수 있는 에어 프라이기 제품

최대 60분까지 조절 가능하며 최소 80도에서 최대 200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요리를 좀 더 쉽고 빠르게 가능합니다. 또한 특수 재질로 제작된 안전한 손잡이는 화상의 염려를 줄여주며, 그립감은 물론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장점

크기가 넉넉함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음

화력이 강함

단점

상품이 모두 스테인리스는 아님

불량품이 오는 경우도 있음

외부에 기스와 손자국이 많이 남음


7. 에어 프라이기 추천 한경희이지라이프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5L

에어 프라이기 추천 7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곱 번째 상품은 한경희이지라이프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5L입니다.

혁신에 가까운 기술력의 38.8dB 저소음으로 조용히 열일하는 이 상품은 더 돋보이며 고급스러운 노블레스 베이지의 트렌디한 컬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화이트톤의 주방을 더욱 품격있고 빛나게 해줍니다.

음식물이 닿고 세척을 자주 하는 바스켓과 손잡이 연결 나사까지도 값비싼 스테인리스 304 재질로 만들기 때문에 안심하고 조리할 수 있으며, 스테인리스304를 증명하는 SUS304 각인이 있기 때문에 더 안심할 수 있습니다.

열선이 그대로 노출되어 있으면 열선에 조리음식의 기름이 튀거나 종이호일에 닿아 위생상 좋지 않고 화재에 위험이 있기 때문에 한경희만의 열선 보호판으로 안심하고 조리할 수 있습니다.

내솥 바스켓과 외솥 바스켓이 분리되어 조리는 물론 기존 내솥에 있던 실리콘 패킹을 없애 보다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모든 기능이 화면 터치로 간편하게 작동되어 터치 한 번으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어려움없이 다양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습니다.

장점

세척이 편리함

소음이 적음

디자인이 깔끔함

단점

예열 기능이 없음

온도가 세지 않음

내부가 보이지 않음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받울 수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 추천 # 공기 청정기 가격 순위 # 차량용 공기 청정기 추천 # 소형 공기 청정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