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배터리 추천 2023 최신 대용량 밧데리 샤오 미 삼성 코끼리 제품 포함

요즘 노트북이 많이 가벼워져 야외는 물론 카페에서 작업 또는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핸드폰도 마찬가지로 야외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보조 배터리에 대한 수요가 점점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예전의 보조 배터리는 진짜 급할 때만 잠깐 사용하고 집에 가서 제대로 충전하곤 했는데 근래에 나온 보조 배터리 추천 상품을 보면 용량이 몇 천mAh 부터 수 십만mAh까지 정말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많아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정도입니다.

그러면 어떤 기준으로 어떤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을까요?

그러나 상품을 잘 알아보지 않았더라도 괜찮습니다.

가성비가 매우 좋은 상품 위주로 해서 추천하기 때문입니다.

보조 배터리 추천 랭킹 TOP 7 지금 알아보실까요??


오늘의 추천 상품


글의 순서

아래에 있는 추천 목록을 터치할 경우, 해당되는 제품으로 내려갑니다.

글의 순서


7가지 중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골라 보세요.

보조 배터리 추천 상품 중 7번 째 상품이 직접 샀던 상품이네요.

글을 읽는 시간에 따라 가격 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글이 작성된 시점에서의 가격보다 더 싸질 수도 있어요.

따라서 관심 있는 상품에서 할인가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가격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만족할만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평점이 좋은 상품부터 바로 터치해 보세요.

이 글을 보는 분들이 정확한 제품을 잘 찾을 수 있게 제품의 이름을 “그대로” 표기했습니다.

가격, 할인율, 별점, 후기 정보가 한 눈에 들어오도록 표로 정리했으니, 빠르게 확인하세요!

뿐만 아니라 이미지를 누르면 자세한 정보와 실제로 구매한 사람들의 후기까지 확인해볼 수 있어요.


보조 배터리 추천 구매 가이드

1. 용량 선택

  • 5,000mAh 부터 10,000mAh, 20,000mAh, 30,000mAh 용량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 하지만 다양한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상황애서 최소 만 단위는 되어야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기에 웬만하면 10,000mAh 이상을 추천합니다.
  • 그러나 용량과 비례하여 크기와 무게도 증가하기 때문에 무조건 큰 용량을 선택하는 것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크기가 무거우면 외출 시 잘 안 챙기게 되고 사용성이 떨어집니다.
  • 본인의 디바이스들과 생활 패턴을 고려하여 적절한 용량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2. 충전 속도

  • 보조 배터리의 충전 속도는 전력이 얼마나 출력되느냐에 따라 결정되며 일반 충전은 보통 5W의 전력을 말하고 그 이상으로 올라가면 고속 충전이라고 불립니다.
  • 퀵차지라고 불리는 QC는 2020년까지 가장 대중적인 급속충전 규격으로 PD가 고속충전 규격으로 자리잡게 되면서 현재는 많은 기기와 보조 배터리가 PD충전 방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고속충전이 기능이 있으면 일반 충전에 비해 더 빠르게 충전이 가능한데 요즘 인기제품들은 대부분 고속충전을 지원아며 만약 마음에 다는 보조배터리 제품이 있다면 고속 충전 기능이 있는지 한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 -일반충전 : 5W
  • -QC 1.0 : 10W
  • -QC 2.0/3.0 : 18w
  • -QC4.0/4+ : 28W
  • -PD 2.0/3.0 : 100W

3. 포트

  • 보조배터리의 입출력 단자의 종류와 개수를 확인해야 하는데 입력단자는 충전하는 단자이고 출력단자는 보조배터리로 다른 기기를 충전할 때 사용하는 단자입니다. 출력단자가 많으면 동시에 여러 기기를 충전할 수 있지만 동시 고속충전을 안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사용하는 디바이스를 고려해 포트 수를 체크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USB포트 A타입
  • -USB포트 C타입
  • -QC 포트
  • -마이크로 5핀

4. 그 외

  • 그 외에 무선충전 기능이나 배터리 제조사, 소재, 디자인 등 다른 요소들도 고려해볼만한 부분입니다. 충전 시 소음이 발생하거나 내구성이 약해서 작은 충격으로 고장이 나는 제품은 피해야 할 것입니다. 이런 부분은 스펙만으로 파악하기 힘들기 때문에 실사용 후기를 참고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1. 보조 배터리 추천 맥도도 디스플레이 QC 플러스 PD 고속충전 멀티 보조배터리 10000mAh

보조 배터리 추천 1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와 충전케이블에 따라 5V,9V,12V 의 알맞은 전압을 지능형으로 자동 매칭 시킨 배터리로 퀼컴 Q.C3.0고속충전기술과 3A 고전류 출력으로 더 빠른 고속 충전 속도를 지원하여 30분이면 50%를 충분히 충전할 수 있습니다.

입력과 출력을 동시에 지원하는 C타입 포트가 적용되어 쉽고 빠르게 휴대기기와 보조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고 또한 3개의 출력을 동시에 지원하여 다양한 기기의 동시 사용을 지원해 편리합니다.

10000mAh 대용량의 리퓸폴리머  배터리로 더욱 여유 있는 사용이 가능하고, 디지 털플레이스에 보조배터리의 잔량이 수치로 표시되어 눈으로 직접 확인함으로서  더욱 쉽게 남은 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슬림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지능형 통합 IC 다중보호회로를 채택하여 과충전과 과열을 방지하고 과방전, 과전류, 과전압, 단락을 보호하여 안전하고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비행기 탑승 시에도 안전하도록 탑승 기준을 충족한 보조 배터리 추천 상품입니다.

장점

-배터리 잔량 표시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편한 보조 배터리 추천 제품입니다. 

-빨리 충전이 되서 편함 

-슬림하고 가벼워 휴대하기 간편함 

단점

-내구성 대비 가격이 너무 비쌈 

-방전이 빨리 됨 

-고장이 잦음


2. 보조 배터리 추천 SPEEDY 슬림 듀얼 보조배터리 20000mAh 2A + C타입 케이블 + 8핀 젠더 세트

보조 배터리 추천 2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000mAh의 대용량으로 배터리 걱정 없이 넉넉한 용량으로 어디서든 사용 할 수 있는 보조 배터리입니다. 2개의 USB 출력 포트와 타입-C포트와 5핀 포트가 지원되어 2대 충전과 동시에 다양한 기기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2포트의 듀얼 충전은 다양한 편리함을 느낄 수 있는 보조 배터리 추천 제품입니다.

전원 버튼, 충전 LED, 충전 포트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직관적인 디자인은 깔끔하고 심플하며 LED표시등에 배터리의 잔량이 수치로 표시되어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안전 인증을 통해 다양한 IC 보호 회로를 설계하여 더욱 안전한 충전이 가능합니다. 과전류를 보호하고, 과충전을 방지하며, 과열을 보호하고, 과출력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컬러는 화이트로 보조배터리 본품과 타입-C케이블, 8핀 젠더로 구성되어 있어 따로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장점

-배터리 잔량이 표시되어 편함 

-5핀 충전이 되어 너무 간편한 보조 배터리 추천 상품입니다.

-가성비가 좋음 

 단점 

-충전이 잘 안되고 충전 속도가 느림 

-설명서와 다르게 구성품이 빠짐 

-케이블 연결 상태가 불량임 


3. 보조 배터리 추천 아이워크 미니 보조배터리 아이폰 용

보조 배터리 추천 3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립스틱만한 작은 크기지만 강력한 편의성으로 너무나 가벼운 무게에 휴대가 간편한 포켓 배터리로 꽂으면 바로 충전되는 초소형 도킹형 보조 배터리입니다.

4500mAh의 작은 용량이지만 아이폰11은 1.0회, 아이폰8은 1.6회, 삼성 갤럿기 S10은 0.9회를 충전할 수 있는 용량으로 대용량 보조 배터리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2배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보조 배터리 추천 상품입니다.

작은 크기로 작은 가방에 쏙, 주머니에 쏙 들어가 외출 시 불필요한 케이블을 들고 다니실 필요가 없는 휴대가 간편한 배터리로, 보조배터리와 충전 케이블을 따로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스마트폰에 바로 꽂아 충전이 가능하여 더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이 필요 없어 복잡하게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아도 되어 자유롭고, 스마트폰과 보조 배터리를 동시에 충전하여 사용 가능한 보조 배터리 추천 제품입니다.

또한 보호 케이스를 사용해도 문제없이 사용가능하고 충전 보호캡이 있어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내부 보호회로를 통해서 스마트폰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점 

-휴대성이 아주 좋음 

-충전 보호 캡이 있어 충전커넥터의 고장을 방지할 수 있음 

-선 없이 충전 가능해서 간편함 

 단점 

-무게가 무거움 

-충전용량 대비 가격이 비쌈 

-충전하는 동안 발열 생김


4. 보조 배터리 추천 아이무버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초소형 10000mAh QC3.0 PD20W + 3in1 충전케이블

보조 배터리 추천 4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0g의 초경량 보조배터리로 C타입 케이블 및 커넥트를 사용하여 일반 USB포트로는 불가능한 고출력의 전원을 공급해 최대 75%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보조 배터리 추천 상품입니다.

5핀과 C타입, 8핀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3in1 케이블이 들어 있어 스마트 기기의 브랜드나 기종에 상관없이 편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인버터 기술을 사용하여 두 대의 스마트 기기도 동시에 충전 가능하고 LCD창을 채택하여 정확한 배터리 잔량 표시를 알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Pro Max 기준으로 1.4회 정도 충전할 수 있는 10000mAh의 용량으로서 스마트 IC을 탑재하여 과충전·과방전으로 인한 배터리 손상을 방지하고, 역충전 자동 차단으로 기기를 보호하며, 이상 쇼트 시 메인보드 및 배터리 손상을 방지합니다. 또한 과전압 입력으로 인한 회로 손상을 방지하고 과전류 및 과전압 시 자동으로 출력을 차단합니다. 국내 인증을 받아 더욱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이 제품은 고속 충전 보조 배터리, 패키지, 충전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장점

-직관적인 배터리 잔량표시가 보기에 편함

-무게가 가벼운 보조 배터리 추천 제품입니다.

-가성비가 좋음

단점

-충전 속도가 느림

-포장 상태 불량

-젠더 불량인 상태로 배송


5. 보조 배터리 추천 샤오미 5세대 20000mAh 대용량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보조 배터리 추천 5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리튬이온 폴리머 배터리인 이 제품은 Dual USB-A포트와 USB-C포트로 동시에 3기기를 충전할 수 있고 단일 출력이 18W MAX에 달하여 고효율 고속 충전을 체험할 수 있고 양방향 쾌속 충전함으로서 충전 시간을 대폭 감소시켰습니다.

충전기에 내장된 칩은 연결된 스마트 장비를 식별하여 기기에 맞는 충전 파워를 출력하고, 다양한 충전 프로토클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이나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의 충전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전원 버튼을 더블 클릭하면 2시간동안 저전류 충전모드가 활성화되어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미밴드 등 저전류 충전이 필요한 전자기기들의 충전이 가능하고, 프로스팅 공법으로 주름효과를 마감을 한 보조배터리 외관은 편안한 그립감을 주고, 스크래치에 강한 ABS+PC플라스틱 재질로 미끄럼 방지에 효과적인 보조 배터리 추천 제품입니다.

고품질 첨단 회로칩은 정밀도가 높은 기구를 사용하여 안전할 뿐만 아니라 전압을 안정시키며 효과적을 전환율을 끌어올 수 있고 다중 회로의 안전성을 보장하며 사용자에게 안전한 전기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장점

-C타입으로 충전할 수 있어서 간편함

-용량이 넉넉해서 가성이 좋음

-휴대용으로는 불편함

단점

-무게가 무거움

-내구성에 비해 가격이 나무 비쌈

-충전이 느림


6. 보조 배터리 추천 모루이 차박 캠핑용 고속무선충전 대용량 보조배터리 40000mAh 멀티단자

보조 배터리 추천 6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전인증 획득은 물론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는 상품으로, 2개의 USB 포트와 1개의 C타입 포트 등 총 3개의 충전 포트 및 무선 충전을 지원하고 서로 다른 3~4대의 디바이스를 동시 충전을 지원하며, USB PD+QC3.0 퀵 차지 지원으로 일반 충전 대비 최대 4배 빠른 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몬스터급 대용량 40,000mAh인 고속 충전 PD 보조 배터리는 사용 중 과전압, 과충전, 과전류, 과열방지 등과 같은 각종 안전기능 탑재로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고, 제품 측면에 위치한 버튼을 누르면 상단에 위치한 4단계의 LED를 통해 배터리 충전 상태 및 잔량을 표시해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USB 충전이 가능한 모든 디바이스와 완벽하게 호환하여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와도 사용이 가능한 보조 배터리 추천 상품.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와 시크한 화이트 컬러 총 2가지 색상인 이 제품은 입력/출력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USB to C-Type 케이블을 기본으로 제공하여 케이블이 필요하지 않아 편리합니다.

장점

-충전이 빠름

-용량이 넉넉함

-무선이 가능해 간편함

단점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엔 불편함

-충전 케이블선이 너무 짧음

-충전 시 발열 생김


7. 보조 배터리 추천 에이투 퀵차지 3.0 PD 고속 충전 보조배터리 20000mAh

보조 배터리 추천 7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000mAh 대용량으로 디스플레이에 나타나는 간편한 배터리 잔량 표시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많은 전력을 공급하는 것에 중점을 둔 차세대 규격으로 충전 용량이 큰 다양한 기기를 충전하기에 최적화된 규격입니다. 또한 QC 3.0 퀵 차지 기술을 적용하여 22.5W의 강력한 출력으로 고속 충전이 가능하고 최대 출력으로도 안전하고 효율적인 충전을 지원합니다.

손바닥만한 사이즈와 약395g의 가벼운 무게로 어디서든 휴대하기 좋고, 특수 표면 재질 마감으로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넉넉한 3포트로 다수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고 어느 포트에 꽂아도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전기안전인증을 통과하여 인증서 및 취득번호를 명시하고 있는 본 제품으로서 내장된 스마트칩에서 기기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여러 개의 포트로 동시에 충전할 때에도 안전하고 효율적인 고속 충전이 가능하고 다양한 기기와 호환이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게 수화물로 반입이 가능한 74Wh 제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장점

-3일 동안 써도 남을 만큼 넉넉한 용량인 보조 배터리 추천 상품

-요양 대비 가격이 저렴함

-연결 포트가 많아 간편함

단점

-충전이 오래 걸림

-USB접지불량이 생김

-충전량에 비해 크고 무거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받울 수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 추천 # 공기 청정기 가격 순위 # 차량용 공기 청정기 추천 # 소형 공기 청정기 추천